치질수술,내시경 및 건강검진전문(5대암)) 건강한미래항외과의원 031-414-8275

2018.04.06

치질수술,내시경 및 건강검진전문(5대암)) 건강한미래항외과의원  031-414-8275

대장항문 질환치료---치핵(레이져수술),치루,치열,외과수술  (탈장,지방종,액취증,부유방,여유증,함몰유두,피부양성종물등)

위. 대장 내시경 및 방사선 검사 및 혈액 종합검사

• -----당일 대장내시경클리닉(설사약 안먹는),대장용종절제

• 유방.갑상선 초음파 검사 및 치료-----(맘모톰 시술,조직검사

암검진---5대암검진(위암,대장암,간암,자궁암,유방암),건강보험공 단, 일반,직장인 검진,채용신체검사,H2비자 등

• 예방접종클리닉-성인예방접종(폐렴,파상풍,A형간염,B형간염 등

• 초음파클리닉----상복부(,췌장,담낭,비장,신장,전립선),하복부(자궁,난소등),갑상선,유방,경동맥,전립선,근골격계

• 심장클리닉--심장정밀검사(심초음파,심전도,심혈관계 혈액검사

내과.소아과,이비인후과질환----당뇨,고혈압,고지혈,천식,갑상선 질환,빈혈,통풍, 류마티스, 신경계질환(치매검사),일반 질환 (감기,장염,어지럼증) ,금연 치료,소아 진료

• 비만치료----비만도 측정,약물 치료, 시술(리포덤,걸그룹 주사(HPL),HCG주사,국소지방흡입용해술(미니지흡),메조테라피,비만치료 주사

• 통증치료--------오십견, 무릎 관절염(관절강내 주사(히루안), 태반관절강내 주사,프롤로치료,통증유발점 주사요법),테니스엘보우,족저근막염 ,근골격초음파 (신경블록,관절강주사

• 비뇨기계 질환- -------포경수술,정관수술, 비뇨기 질환 진료

• 피부질환-------------튼살치료,여드름,두드러기,점빼기,무좀 등

• 외상치료-------------화상,염좌,열상,봉와직염,인대손상,골절 등

• 노화방지웰빙클리닉-------멀티비타민,백옥,신데렐라,마늘,감초,태반, 포르테,브레인,비키니,BB칵테일,메모리칵테일,미백주사 요법

• 항암 웰빙클리닉----------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, 미슬토 요법